디아블로4가 드디어 추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디아블로4 가격과 더불어 각종 정보를 공개한 블리자드, 과연 어떤 정보를 공개했을까요? 디아블로4 가격, 출시일의 오피셜 정보와 각종 콘텐츠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4
디아블로4의 2022년 12월 9일 더 게임 어워즈에서 각종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출시일을 비롯해 예약 판매 가격, 각종 컨텐츠를 공개하면서 디아블로 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4 가격과 각종 정보를 아래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4 가격 3종 비교
디아블로4는 총 3가지 패키지로 출시되었고 패키지마다 가격과 구성품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따른 구성품과 가격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디아블로4의 가격은 많은 유출 자료로 비교적 비싼 가격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썰(?)이 많았습니다. 반면에 각종 에디션 패키지의 가격은 비쌀것이라는 예상 했지만 기본적인 일반판의 경우 전작과 비슷하거나 소폭 상승할 것이라 예상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일반판까지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출시되었고 이에 유저들의 대한 의견이 나뉘고 있는 상태입니다.
가장 저렴한 95,900원의 일반패키지는 디아블로4와 함께 빛의 인도자 탈것, 디아블로3, 와우, 디아블로 이모탈의 날개 및 탈것이 제공됩니다. 다음 단계인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일반 패키지에 더불어 디아블로4 얼리 액세스, 유혹탈것, 지옥에서 버려진 갑각 탈것 방어구, 시즌 배틀패스 잠금 해제 기능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36,400원으로 가장 높은 가격의 얼티밋 에디션의 경우 창조주의 날개 감정표현 및 시즌패스 20단계 건너뛰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디아블로4를 4일 빠르게 경험해보실 분은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OR 얼티밋 에디션 선택
- 디아블로4의 각종 탈것과 꾸미기 아이템을 놓치기 싫으신 분들은 얼티밋 에디션 선택
-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일반판 선택
디아블로4 출시일
공개된 디아블로4의 공식 출시일은 2023년 6월 6일입니다. 그동안 3~4월에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많았는데 그보다는 다소 늦은 시기에 공개되는 것으로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최근 진행한 테스트에서 많은 피드백이 있었고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시간이 더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 디아블로4 공식 출시일 : 2023년 6월 6일
추가 정보 공개
아이템 거래 가능
디아블로4에서 많은 루머가 있었던 부분입니다. 블리자드에서는 대부분의 아이템이 거래가 가능하다고 알리고 있으며 약 90% 아이템이 바로 거래 대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거래가 되지 않는 아이템은 고단계 아이템인 유니크 아이템으로 이 세트 아이템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최고 레벨은 100레벨
디아블로4의 만렙, 최고레벨은 100레벨이라고 밝혔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플레이타임 150~180시간이 소요될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캠페인을 클릭어 하는 시간은 35~45시간이 소요될것이라고 합니다. 과연 디아블로4의 유저들은 그 보다 빠르게 레벨 달성을 할 수 있을까요?
지역 및 플랫폼 제한 없음
디아블로2 레저렉션과 같은 방식으로 모든 플랫폼과 모든 지역의 유저가 하나로 연결되어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네마틱 공개
디아블로4의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나리우스의 군대와 릴리트의 전투 모습이 그려진 영상으로 사랑했던 사이에서 적으로 만난 두 캐릭터의 웅장한 모습이 엄청난 임펙트로 남는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4의 가격과 출시일, 그리고 추가 정보의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후 디아블로4 제작진들은 공식 인터뷰를 통해 더욱더 많은 정보를 하나한 공개할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추후 공개되는 정보 역시 포스팅으로 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4 출시일과 가격이 공개되었고 각종 컨텐츠의 대한 정보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상황속에서 팬들의 기대감을 앞으로 더욱더 고조될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