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작일 공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래더 시즌1이 드디어 시작됩니다.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래더 시작일과 함께 2.4 패치일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란?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는 무엇일까요? 디아블로2에는 래더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래더란 시즌을 의미합니다. 래더가 시작되면 일반 스탠더드와는 구분되어 시작되면 일반적으로 4개월에 한번씩 초기화를 진행하게 됩니다. 다시 시작되는 래더 시즌마다 새로운 아이템 혹은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되면서 보다 새로운 디아블로2를 만날 수 있게 됩니다. 

     

    2021년 말에 정식으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시작되었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랜 기간 스탠다드서버가 진행되고 있고 래더의 오픈을 기다리는 유저가 늘어갔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는 언제일까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일정

    3월 25일 블리자드는 공식 공지를 통해 2.4 패치 일정과 함께 래더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2.4 밸런스 패치의 경우에는 한국시간으로 4월 15일에 진행되며 래더 오픈은 4월 29일에 진행되게 됩니다. 블리자드는 최근에도 일정을 공개했던 적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현재 발표된 일정보다 2주 정도 앞선 일정이었습니다. 다시 말해 2주가 딜레이 된 것입니다. 공지에 따르면 최근 업데이트에서 몇몇의 문제가 발생해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디아블로2 2.4패치 4월15일, 래더 시작일 4월 29일

    비정상적인 보관함 문제와 게임 생성과 참가의 속도 문제, 그리고 지역별 데이터베이스의 문제가 있어 예정했던 일정보다 2주가 딜레이된것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시즌1 래더의 기간은?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래더는 4개월마다 초기화를 거치게 됩니다. 따라서 4월 29일부터 진행되는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래더는 4월 29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래더에서의 변경점

    래더가 시작되면서 기존 디아블로와의 변경점은 새로운 룬워드의 등장과 세트아이템의 개편, 그리고 캐릭터 밸런스 패치가 있겠습니다. 

     

    새로운 룬워드 목록은 귀감, 불굴의 의지, 지혜, 꺼져가는 불길, 역병, 안개, 집착이 있으며 비달 라, 사자비, 나즈, 밀라 브레가, 아라타 세트 등의 세트 효과가 더욱더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에 비교적 약했던 밀리 클래스들의 향상이 있으니 자세한 패치 내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일정과 각종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래더 시즌을 기다리신 분들은 일정을 참고해보시고 다시 성역으로 돌아오실 준비를 미리 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아이템과 변경된 직업 밸런스를 참고해보시고 초반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참고글▼

    [Game/PC]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통찰 재료와 으뜸 기준

     

    디아블로2 레저렉션 - 통찰 재료와 으뜸기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기본 룬워드라 볼 수 있는 통찰은 어떤 재료와 룬을 사용해서 만들까요? 디아블로2 룬워드인 통찰력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찰 디아블로2에서 마법을 사용하

    bapla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