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용병 끝판왕 갑옷 - 인내 제작방법(재료)

디아2 레저렉션의 유저라면 누구나 용병을 고용하고 함께 전투에 임합니다. 그러한 용병이 너무 자주 죽고 다시 살리기를 반복한다면 용병 아이템에 주목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용병 또는 밀리 캐릭터에게 좋은 갑옷인 인내 갑옷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내 옵션

디아2 레저렉션에서 용병은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용병이 코어 아이템을 들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용병이 죽는다면 사냥이 매우 힘들어지는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용병이 최대한 오래도록 생존하는 것은 사냥 속도에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용병을 오랜 시간 생존시키려면 역시나 용병의 방어구를 신경 써야 합니다. 용병 갑옷의 끝판왕이라고 알려져 있는 인내 갑옷은 어떤 옵션일까요?

인내 갑옷은 높은 기본 방어력과 올저항력, 그리고 20% 기회로 15 레벨의 칠링 아머 시전(반격 시), 레벨에 비례한 라이프가 있어 생존에 아주 특화된 방어구입니다. 칠링 아머가 시전 된다면 방어력이 엄청나게 상승되기 때문에 생존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200%의 기본 방상이 붙어 있기 때문에 기본 방어력도 훌륭합니다. 

 

여기에 300%증가된 대미지의 옵션의 용병의 라이프 흡수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한마디로 버릴 옵션이 하나도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인내 제작방법 

  • 인내 제작방법은 4소켓 갑옷+ 엘룬, 솔론, 돌론, 로룬 (순서대로 룬 넣기)

인내 제작방법은 4소켓 갑옷+ 엘룬, 솔론, 돌론, 로룬입니다. 엘룬, 솔론, 돌 룬을 비교적 구하기 쉽지만 로룬은 상위 룬이기 때문에 구하는데 난이도가 있는 편 있습니다. 용병을 위한 인내의 갑옷은 에테리얼(무형)에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방어력 800 이상에 제작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힘제가 낮은 방어구는 아콘 플레이트, 발록 스킨, 그레이크 허 버크 등이 있으며 힘 제가 높은 방어구는 세이크리드 아머, 섀도 플레이트, 래커드 플레이트 등이 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 영혼 만드는 방법(스피릿)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인기가 많은 흥행을 하고 있습니다. 20년전 게임이 그래픽을 바꿔 출시했고 생각보다 너무나도 많은 인기에 관련 업계도 주목하는 모양새입니다. 이번에는 디아블로2 레저

baplay.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룬워드 인내 갑옷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용병에게 최고의 갑옷인 만큼 천천히 제작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