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방법

많은 분들이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교한 움직임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우스 DPI 조절을 위해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하십니다. 또한 마우스에 있는 LED 등을 조정하고 마우스 버튼을 사용자 기호에 따라 변경하기 위해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보다 많은 기능을 이용하는 이용자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FPS게임 이용자는 마우스 움직임에 민감하기 때문에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움직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중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방법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로지텍은 국내에서 키보드와 마우스 부분에서 부동의 판매1등 브랜드입니다. 일반 키보드와 일반 마우스는 물론이며 게이밍 마우스, 무선 마우스, 유무선 캄보 세트까지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제품이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사용하고 계십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다운로드 페이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을 위해 로지텍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현재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 모델을 알고 계신것이 좋으니 현재 사용 마우스 아랫면에 모델명을 확인해주세요

▼링크를 통해 들어간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마우스의 모델명을 검색해주세요.

▼검색 후 사용하는 마우스를 선택해주시면 관련된 마우스의 메뉴가 나오면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선택 후 왼쪽의 다운로드를 선택후 중앙에 푸른색의 다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하십시오라는 버튼)

▼ 다운로드 완료 후 설치까지 진행하시면 마우스 소프트웨어 설치는 완료가 됩니다. 

마우스 소프트웨어에서는 마우스의 민감도(DPI)와 LED변경, 마우스 버튼 커스텀 변경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굳이 설치하지 않아도 마우스를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지만 보다 섬세한 마우스 움직임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마우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셔서 개인에게 맞도록 커스텀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